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포토샵 7.0 ] 정품. 한글판. #간편설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3. 8. 14:46

    다운로드



    [ 포토샵 7.0 ] 정품. 한글판. #간편설치.
    파일명용량
    Adobe Photoshop7.0.zip158.8M



    [ 포토샵 7 ] 정품. 한글판. #간편설치.


    CD키 자동등록되어있어, 따로 입력할 필요 없습니다.




    이도도도공
    윈도우 10에서 전 설치 했는뎅.ㅜㅜ 왜그렇지. 좀
    헤헤헤수수
    무슨 이유에선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도움이 못되 죄송합니다.
    width008
    네 감사합니다^^
    오렌지미니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일수도 있고, 변수가 너무 많아서 이렇다할 오류문제를 꼭집어 말씀드리기가 애매하네요. 도움이 못되 죄송합니다.ㅜㅜ
    파라키스
    전에 받능건 윈7 설치가 안돼어서 이거 또 받아갑니다.
    vinu7
    잘쓰세요 ^^
    감다고구마
    네 감사합니다 ~
    금은빛
    소울★\ ^^ 소울★\ 소울★\
    권상남
    감사합니당 ㅋㅋ
    갱찌이
    좋아요! GOOD~
    수겸왕
    셋업이 안켜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상한동생
    윈도우10에서 실행 안됨...다운 nono
    익니숀
    나이가 많아서 그런지 최신버전은 못쓰겠던데.. 좋은 프로그램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하늘사랑1
    기대됩니다:)
    sdsssmsss
    무슨 얼토당토 안되는 소리세요~~
    본드채아
    잘 되네요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쿱혼 기대할게요!
    소울워커
    쿠폰당첨~!!!!
    큐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감다고구마
    감사합니다 ^^
    dksldkfjwl
    모든 다운로드문제는 자료와는 무관합니다. 고객센타에 문의 바랍니다.
    아이맥스33
    잘 되네여~! 감사합니다~!!
    dksldkfjwl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안혜영
    잘쓰세요 ^^
    blueage0
    윈도우 10 64비트에서도 사용가능 하세요~
    aa101010
    잘쓰세요 ^^
    알콜요정
    다운로드는 정상적으로 잘 됩니다.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가 안된다는 겁니다. 셋업실행시 모래시계돌다가 끝납니다. 이건 고객센터 문의 사항은 아니지요
    wkdldjsxo
    다운로드 안됩니다
    이도도도공
    설치는 했는데 실행파일이 바탕화면에 없음!!!! 어디서 찾음?
    설tangg
    네. 감사합니다 ~~
    alcj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마침필요했는데 ㅎㅎㅎ
    카피로씨1
    설치된 폴더에들어가셔서 바탕화면으로 끌어서 바로가기 추가하시면 됩니다 ~
    주진메소
    안되던가요?????? 전 되던데;; 이상하네. 다른분들 의견좀 듣고싶넹..
    아자리야스
    네네네 ~~ 잘쓰세요 ^^^^^ㅋㅋ
    사서버팔로
    이제 포토샵 배워보려 하는데 잘 쓰겠습니다. ^^
    skqlgs99
    설치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군주이다
    감사합니다. 쿠폰드려요 ^^
    저격수
    원도우 10 설치 해결 방법을 알려 주셈
    바람여행자
    네 감사합니다 ^^
    제제영영
    설치도 간편하며, Windows 98/2000/XP/7/10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
    권상남
    윈도우10인데, 혹시 64비트에서는 설치가 안되나요? 반디집으로 풀고 관리자권한실행도 해봐도 셋업에서 실행이 안되네요..
    skqlgs99
    다운 안됩니다. 윈도우 새로 밀고 셋업하는거라 충돌날것도 없고 반디로 하라셔서 반디로 압축풀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도 셋업 실행시키면 모래시계돌다가 끝납니다.
    alchi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할매1233
    잘되는뎅 ㅜㅜㅜㅜ
    갱이갱이
    setup.exe 파일만 클릭해주면 자동으로 알아서 설치됩니다.
    밀크티굿
    판매자님꺼 2021 최신버전도 받아보고, 이것도 받아봤는데 둘다 설치가 안되네요... 어떻게든 설치해보려고 구글링하고 난리치다가 하루가 다 갔습니다.ㅠㅠ하
    안드리코이
    네 잘쓰세요 ~
    러블보리
    네 잘쓰세요 ^^
    아야키키
    좋아요! GOOD~
    할매1233
    정말 감사드려요!! 잘받아갑니당!
    헤헤헤수수
    안되잖아요. 장난해요? ㅠㅠ
    sahe9322
    셋업 안켜짐
    백도
    반디집으로 압축해제해보세요~
    dkhaidi1
    PC상의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주녕임당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이있지않나 싶네요.. 윈도우10에서 실행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미키마우스
    좋아요! GOOD~
    아놔바놔운동
    잘쓰겠습니다...감사합니다....!
    태뤼빈
    압축을 풀었는데 뭘 선택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수현수민
    알집 풀고 셋업파일 실행시켰는데 모래시계만 돌고 따로 실행이 안되는데 제가 뭐 잘못한걸까요 ?
    테이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혁신남
    넵 감사합니다 ^^ 잘쓰세요 ~~
    cplott
    고생많으셨네요 ^^ 쿠폰받으시고 화이팅 하세요~~
    미니하니맘
    네 감사합니다 ^^
    dktbfkaus22
    포토샵 필요해서 받아가요 ~~~ 잘 쓸게요!!
    947347
    잘쓰세요 ^^
    금은빛
    안되네요 ㅜ
    샵인
    필요한거였는데 감사합니다 ^^
    won441
    저는 7.0 영문판을 가지고 있는데 전에 쓰던 컴터 윈7에서는 작동이 잘 되었어요~ 이번에 새로 컴터 구매하면서 윈10이 깔렸는데 영문판 포토샵7.0을 깔았는데 설치창 100%까진 뜨고 한참후 자동으로 닫히더라구요~ 그래서 윈10라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해서 님께서 올려주신 한글판7.0을 받고 잘 깔리는지 테스트 해보았어요~ 역시나 설치100%까지 창이 뜨더니 한참 후에 다시 닫히네요~ 제 생각은 윈10이라서 깔리지 않는듯 해요~
    폰사야대
    별말씀을^^ 잘 쓰시고 행복하세요 ㅋㅋ
    ddyghkjy
    좋아요! GOOD~ 너무 잘되네요^^ 처음으로 7버전 사용해보는데 귀엽고 좋네요!
    동그랑땡
    윈도우모든버젼에서 다 설치 실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샵인
    잘쓰세요 ^^ 쿠폰은 선물!!
    예나비비
    윈도우 10 에서 직접 설치후 확인한 자료이며 직접 찍은 스샷입니다.
    유자끄
    정말 좋네요~감사합니다~찿던 프로그램이라..설치도쉽고 아주굿~
    kido67
    필요했는데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솜이
    감사합니당 ^^
    뽀뽀뽀양
    윈도우10에서 셋업을 크릭했는데 안되네요
    갓므혼
    감사합니당 ^^
    carrik16
    좋아요! GOOD~ 설치 잘되고 실행잘디고 굿입니다....감사요.
    Whrmfl
    클래식 하지 않나요?^^
    파라키스
    잘쓰세요 ^^
    브라이언무어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심중이다
    너무 감사해요 오늘 야근 11시각이었는데 정말 언능 끝낼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