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포단위부터 우주문명까지 스케일 최강게임 스포어 확장팩[무설치][한글판]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6. 15. 07:36
    세포단위부터 우주문명까지 스케일 최강게임 스포어 확장팩[무설치][한글판]
    파일명용량
    Spore.egg5.8G




    [게임 부가 설명] 


     


    1. 반디집으로 압축풀어주세요


    2. 오리지날 스포어 (Spore)
    아이템팩 삐죽이와 동글이 (Creepy & Cute Parts)
    확장팩 우주 대모험 (Galactic Adventures)


    이 3가지가 포함되어있고, 모두 정식 한글판입니다.
    스팀 페이지에서 언어에 한국어가 표시되어있지 않지만
    시작 옵션 설정으로 자체 한국어 플레이가 됩니다.


     


    3. 스팀 버전의 한글 폰트가 너무 별로여서 오리진 버전의 한글 폰트를 적용시켰습니다.


     


    4. 한글판, 영문판 둘 다 실행이 가능합니다.


     


    5. 게임 경로 중 한글로 된 폴더가 있거나 게임 폴더를 내문서, 바탕화면에 두면


    오프닝 영상이 나오지 않으며, 처음 화면에서 은하계만 표시되고
    메인 메뉴는 나타나지 않게 되어 진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게임 실행법]


    1. reg.exe 를 실행하고 "레지스트리 자동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으면 "종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영문판 오리지날 : SporeBinSporeApp.exe
    영문판 확장팩 : SporebinEP1SporeApp.exe
    한글판 오리지날 : SporeBinSpore Korean.bat
    한글판 확장팩 : SporebinEP1Spore Korean.bat



    윌슨가
    유틸카테고리에 무설치 게임용 유틸모음집 올렸으니 정독하고 전부 설치해보세요. 이거 아니면 사용자 혹은 경로문제(한글,띄어쓰기,특수문자,c드라이브 아님)혹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하거나 하드웨어 문제입니다
    sjh54
    실행파일에 바이러스 걸려있네요
    롱스트랭
    받아갑니다. 열심히 해볼께요!!
    장동건
    유투브 게임하는 거 보고 잼있을거 같아서 받았어요~!! 우주확장팩까지 키워볼께요~~^^
    액션철이
    아주 꿀잼 개꿀잼
    진빠이
    감사합니다
    행하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카피로씨1
    와 진짜 재미있네요 처음엔 유튜브로만 봤엇는데 저가 해보니깐 더 재미있네요!
    sojubber
    우왕~~~ 설마 진짜 겠어 하고 받았는데 되네여ㅠㅠㅠ 그동안 스포어 얼마나 찾아다녔는데!!!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여~
    안드리코이
    지금 다운로드 받고 있어요 ㅎㅎ 정말 재미있을것같에요 굿굿
    십영이
    감사합니다~~~~~~
    감자베기
    음.. 이 게임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올라왔으니 믿고 받아갑니다 재밌길 바래요
    qufro77
    게임은 엄청 잘 됩니다 ㅋ 그런데 이런게임 첨 해보는데 ㅋ 잼있는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거가 잼있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림픽스
    게임이 단순하면서 복잡하내요 ㅋㅋ아우 행성만들기어렵다 ㅠㅜ
    whlwon
    감사합니다~어린이날 선물로 받고 싶었는데 안 그래도 되겠군요!
    포티당
    윈도우10,라이젠1600,램8g, gtx1600인데 실행 잘 됩니다. 쿠폰 부탁드려요~
    abcgogo
    감사합니다. 크리쳐들이 모두 아기자기 해서 귀엽네요.. ^^
    이루자화
    받아봅니다.
    아야키키
    dugns111 다운안되는건 니 컴이 조또구려서 그런거야. 엄한데 별점내리지마
    아솜이
    실행은 되는데 은하계에서 뭐가 진행이 안되요
    domimi2
    예전주터 스포어 해보고 싶었어요 감사해요~
    안드리코이
    잼씀 개꿀잼
    rkdwkdi78
    유투브로 재미나서 다운해서 래봤는데 ㅋㅋㅋㅋ재미나는군요 ㅋㅋㅋㅋ
    컬쳐랜더
    정말 재밋어여.. 많이들 받으삼..
    세아이빠
    쿠폰아 나와랏~~~
    홍랑77
    와 유튜브에서만 보던 스포어를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아주 감사합니다
    무료회원
    레알 갓겜 3년전에 진짜 재밌게 플레이한 게임 다시해봐야지 ㅎㅎ 쿠폰 주시면 감사해영
    유하good
    기대됩니다:) 감사히 받아갑니다
    유뽀뽀
    감사요!ㅎㅎ굿굿
    sssmsss
    이거 진짜 오랜만이네요. 감사해요! 새벽에 추억에 잠기며 다운 받아봅니다ㅎㅎ
    심중이다
    감사합니닷~
    jimtt
    키야~~ 이건 다운받을만하구머잉~
    살만한기32
    강력추천 꿀잼 ㅋㅋ
    핫사쌈
    지금 다운받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Aa별
    믿고 다운밭은 맘마님 사쿠라시리즈 이분한테 다 밭음
    lynrh
    와우! 받아갑니다^^
    rkdgus1233
    잘받아갑니다 ㅅㅅ
    황제오공이
    감사합니다
    minyong0202
    굿굿굿꿀잼허니잼
    cplott
    ㅈㄴ 재미있음 ㅋㅋㅋ 용량이 크지만..
    anotehrbirth
    뒤늦게 이겜을 알고 받아가네요 ㅎㅎ 좋은 자료 감사드리고 즐겜할께요 ^^
    림다요
    잘~받아가며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
    wkdldjsxo
    기대됩니다:)
    좋을까나
    재미있게 플레이 하겠습니다 ㅎㅎ ^^
    따봉
    아 행성하나를 매인화면에서 지웠는데 만드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ㅠㅜ
    jimtt
    100점 만점의 100점!!!!!!!!!!!!!!!!!!
    아슈리온
    와 정말 꿀잼이에요! 지금 문명단계 까지 왔네요 ㅋㅋㅋ
    말뚝이2
    받아가봐요
    빡빡이79
    나도 실행은 되는데 첫화면에서 은하만 돌아가고 시작이 안되여
    허라려
    굿굿굿굿굿
    권상남
    감사합니다.
    십영이
    은하계에서 아무것도 안뜨는데요...
    갓르코
    실행 아이콘이 없는데요> 어떻게 실행 시켜요?
    alpachino
    덕분에 수 년만에 스포어크리쳐 다시 하네요. 자료 감사합니다!
    하늘사랑1
    레지스트리등록하면어떻게해야실행이되죠?
    파일따봉
    이상하게 우주만 보이고 버튼이 없고 우주에서 사람 얼굴 사진이나와요. 뭐죠?
    아놔바놔운동
    스포어가 어딨지? 다시 다운받아 즐겜합니다
    디바누가나
    맘마님꺼 자주 받는데. 믿을만함!
    whlwon
    기대 대내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